기도

359일: 성도들이 사람들을 얻을 때까지 중단하지 않고 사람들을 접촉하기 위해 '낚시하러 갈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한국복음서원 0 2,815 2021.06.18 15:49
359일: 성도들이 사람들을 얻을 때까지 중단하지 않고 사람들을 접촉하기 위해 '낚시하러 갈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성도들이 살고 있는 곳의 주변에 수많은 죄인들, 곧 많은 '물고기들'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성도들이 결국에 얻는 사람이 있을 때까지 '낚시하러' 가서 사람들을 매주마다 지속적으로 접촉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마 4:19, 눅 5:10하).

마 4:19 — 예수님께서 그들에게 “나를 따라오십시오. 내가 여러분을 사람 얻는 어부가 되게 하겠습니다.”라고 말씀하시자,

눅 5:10하 — 예수님께서 시몬에게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이제부터 그대가 사람들을 얻을 것입니다.”라고 하시니,

사역의 말씀 발췌
우리는 혼을 얻는 것을 주의하지 않는다. 우리의 복음 전파는 혼을 얻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지체들이 되도록 죄인들을 구원하는 것이다. 우리는 우리 주위에 사는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이 영원 과거 안에서 선택하신 자들이라는 믿음을 가져야 한다. 우리는 그들이 누구인지 알지 못하지만 주님은 아신다. 우리가 어떻게 이러한 사람들을 얻을 수 있는가?
성경은 고기 잡는 예화를 사용한다. 죄인들을 구원받게 하는 것은 고기를 잡는 것과 같다(마 4:19, 눅 5:9-10). 만일 우리가 고기가 있는 바다로 가지 않는다면, 어떻게 고기를 얻을 수 있겠는가? 죄인들을 얻기 위한 원칙과 비결은 ‘고기를 잡으러 가는 것’이다. 우리가 살고 있는 주위에는 많은 ‘고기들’,많은 죄인들이 있다. 우리가 그들을 지속적으로 매주 접촉하러 간다면, 결국 몇 명을 얻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고기 잡으러 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에게 충분한 인내가 없기 때문이다. 어부는 몇 마리의 고기를 잡을 때까지 인내할 것이다. 우리도 복음으로 수고함에 있어서 동일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아무런 결과도 없이 거의 일 년 동안 나갈 수도 있다. 그러나 그해 말에 한 가족 전체를 얻을지도 모른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수고하여 우리 각 사람 모두가 교회생활을 위한 남아 있는 열매로서 해마다 한 명씩 얻을 수 있도록 주님을 앙망할 필요가 있다.(활력 그룹의 훈련과 실행, 1장, 46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