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460일: 주님의 증거의 확산을 위해 성도들이 미국 내의 전략적인 도시들로 이주하도록 기도합시다.

한국복음서원 0 2,236 2021.09.27 06:54
460일: 주님의 증거의 확산을 위해 성도들이 미국 내의 전략적인 도시들로 이주하도록 기도합시다. 

미국에서 주님의 증거의 확산을 위해 많은 성도들이 일어나서 미국 전역의 전략적인 도시들로 이주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행 1:8하, 8:1하, 4).

행 1:8 하 — 여러분이 ...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에서, 그리고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될 것입니다.

행 8:1하 — 그날에 예루살렘에 있는 교회에 큰 박해가 일어났다. 그래서 사도들 외에는 모든 사람이 유대와 사마리아 전 지역으로 흩어졌다. ... 흩어진 사람들은 두루 다니며 하나님의 말씀을 복음으로 전하였다.

사역의 말씀에서 발췌
몇 해 동안 이 나라의 많은 성도들이 이주하기를 꺼려 했다. 그러나 주님께 감사드리는 것은 최근에 성도들이 다시 이주하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작년에는 성도들의 이주를 통해 많은 교회들이 일으켜졌다.
모든 교회들의 성도들은 이주하도록 격려받아야 한다. 만일 어떤 지방의 성도들이 이주하지 않는다면 결국 그 지방은 ‘사해(死海)’가 될 것이다. 사해는 요단강에서 흘러 들어온 물의 저수지이다. 일단 물이 요단에서 사해에 이르면, 그것은 더 이상 멀리 나가지 못한다. 만일 어떤 지방의 교회가 그런 사해가 되는 것을 모면하려면 반드시 ‘물’이 흘러나갈 수 있도록 ‘운하’를 파야 한다. 아마 한 지방에 있는 성도들 가운데 십 퍼센트 정도가 매년 이주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교회를 손상하지 않고 필요한 물이 흘러나가도록 허락할 것이다. 더욱이 물이 흘러나가도록 허락된다면, 더 많은 물들이 흘러 들어올 것이다.
호스의 예를 들어 보자. 우리는 각 교회가 양 끝이 열려 있는 호스와 같아야 한다고 말할 수 있다. 호스가 이렇게 열려 있을 때 물이 흘러 들어오고 흘러나갈 수 있다. 만일 물이 호스에서 흘러나갈 수 없다면 더 이상의 물이 들어올 수 없을 것이다. 얼마나 많은 물이 들어오는가는 얼마나 많은 물이 나가는가에 달려 있다. 만일 교회가 증가되기를 원한다면 반드시 흘러나감이 있어야 한다. 오직 흘러나감이 있을 때라야만 비로소 어떤 지방의 교회가 사해가 되는 것에서 보존된다.(사도행전 라이프 스타디, 22장, 184-185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