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455일: 하나님께서 미국을 용서해 주시도록 성도들이 십자가로 나아가 그리스도를 하나님께 드릴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한국복음서원 0 1,574 2021.09.23 09:35
455일: 하나님께서 미국을 용서해 주시도록 성도들이 십자가로 나아가 그리스도를 하나님께 드릴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모든 성도들이 십자가로 가서 하나님께 그리스도를 바치도록, 하나님께서 의로운 하나님이신 그분을 범하는 이 나라의 부도덕성과 혼돈을 용서하시도록 기도하고, 그분께서 우리 주 예수님께서 죽으신 십자가를 기억하셔서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나라를 구원하시도록 요청하는 기도를 합시다 (창 8:20-22; 단 9:4-5, 8-11, 19-20).

창 8:20-22 — 노아는 여호와를 위해 제단을 쌓고, 온갖 정결한 짐승과 온갖 정결한 새 가운데서 제물을 골라 제단 위에 번제물로 바쳤다. 여호와께서 그분 자신을 만족시키는 향기를 맡으시고 마음속으로 말씀하셨다. ‘다시는 사람 때문에 땅을 저주하지 않겠다. 사람은 마음에 생각하는 것이 어려서부터 악하지 않은가? 다시는 이번에 한 것처럼 살아 있는 모든 것을 치지도 않겠다. 땅이 있는 동안에는 / 씨 뿌리는 때와 거두는 때, 추위와 더위 / 여름과 겨울, 낮과 밤이 / 그치지 않게 하겠다.’

단 9:4-5 — 나는 여호와 나의 하나님께 기도하고 자백하며 말하였다. "아, 주님, 위대하시고 놀라우신 하나님, 주님을 사랑하고 주님의 계명을 지키는 이들과의 언약을 지키시며 그들에게 자애를 베푸시는 분이시여, 저희는 죄를 짓고 죄악을 저지르며 사악하게 행동하고 거역하여, 주님의 계명과 주님의 판결에서 빗나가기까지 하였습니다.

단 9:8-11 — 오, 여호와님! 저희와 저희의 왕들과 우두머리들과 조상들이 얼굴에 수치 뿐인 것은 저희가 주님께 죄를 지었기 때문입니다. 주 저희 하나님은 자비로우시고 용서를 베푸시나, 저희는 그분을 거역하였습니다. 저희는 여호와 저희 하나님의 음성에 순종하지 않았고, 그분의 종 신언자들의 손을 통하여 저희 앞에 두신 그분의 지시에 따라 행하지도 않았습니다. 참으로 온 이스라엘이 주님의 율법을 어겼고, 심지어 빗나가 주님의 음성에도 순종하지 않았습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의 종 모세의 율법에 기록된 바로 그 맹세대로 저주가 저희에게 내린 것은 저희가 그분께 죄를 지은 까닭입니다.

단 9:19-20 — 오, 주님, 들어 주십시오! 오, 주님, 용서하여 주십시오! 오, 주님, 들으시고 행동하여 주십시오! 오,저의 하나님, 주님 자신을 위하여 지체하지 말아 주십시오.이는 주님의 성과 주님의 백성이 주님의 이름으로 불리는 까닭입니다." 내가 이렇게 아뢰며 기도하고 내 죄와 내 백성 이스라엘의 죄를 자백하며 내 하나님의 거룩한 산을 위하여 여호와 나의 하나님 앞에서 간청하고 있을 때

사역의 말씀에서 발췌
사람의 타락은 저주를 가져왔지만(창 3:17), 교회생활 안에서 십자가를 통하여 하나님께 그리스도를 바치는 것은 저주를 가져가고 복을 가져온다(창 8:22, 갈 3:13-14). 궁극적인 저주는 죽음이며, 최고의 복은 생명이다(시 133:3).(창 8:21, 각주 2)
노아가 제단을 쌓고 하나님께 (그리스도를 상징하는) 번제물을 바쳐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였으므로(창 8:20-21), 이 땅과 땅의 자연계가 보존될 수 있었다. 하나님은 자연계에서 다양한 형태의 순환이 끊임없이 규칙적으로 이루어질 것을 보장해 주심으로써, 땅이 보존되고 모든 종류의 살아 있는 것들이 성장하도록 우주의 질서를 유지시키셨다. 이것은 사람이 끝없이 번성하고 땅에 충만하여 하나님의 영원한 목적(창 1:26-28)이 이루어지게 하시려는 것이었다.(창 8:22, 각주 1)
창세기 8장 20절부터 22절까지에 따르면, 노아가 단을 쌓고 번제물(그리스도를 예표함)을 드림으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했고 그렇게 하여 땅의 질서가 유지되었다. 오늘날 우리 또한 제단을 쌓고 기도해야 한다. 즉 우리는 십자가로 가서 그리스도를 하나님께 드려야 한다. 우리가 그리스도를 하나님께 드릴 때 “오, 하나님, 이 나라를 용서하십시오. 부도덕과 혼란은 의로우신 하나님 당신께 허물들입니다. 우리는 당신께서 당신의 아들 우리 주 예수님께서 죽으신 십자가를 기억하시기를 구합니다.”라고 기도해야 한다. 십자가로 가서 그리스도를 하나님께 드리는 것은 신성한 경륜이다. 이렇게 한다면, 우리는 우리가 살고 있는 나라를 구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옛 창조에서의 사탄적인 혼란과 새 창조를 위한 신성한 경륜, 1장, 24쪽)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