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450 일: 주님께서 그분의 궁극적인 움직임을 위해 미국을 사용하시도록 기도합시다.

한국복음서원 0 2,056 2021.09.15 07:06
450 일: 주님께서 그분의 궁극적인 움직임을 위해 미국을 사용하시도록 기도합시다. 

주님께서 미국을 보존하셔서 그분의 궁극적인 움직임을 위하여 이 나라를 완전히 사용하심으로써 그분의 회복을 확산하실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마 24:14, 행 1:8).

마 24:14 — 이 왕국 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되어 모든 민족에게 증거가 될 것이며, 그때에야 끝이 올 것입니다.

행 1:8 — 그러나 성령께서 여러분 위에 임하시면 여러분이 능력을 받아,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에서, 그리고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될 것입니다.

사역의 말씀에서 발췌
그분의 최종의 움직이심을 위해 그분에게는 합당한 상황이 필요하다. 오늘날의 세계를 생각해 본다면, 당신은 주의 회복을 전하기 위한 최상의 국가가 미국이라고 말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
진리를 전파하는 데에 있어 최상의 언어는 영어이다. 한 메시지가 주어진 후 불과 2주일 이내에 인쇄물, 혹은 오디오 테잎, 혹은 비디오 테잎의 형태로 그리고 전세계적으로 통용되는 언어로 5개 대륙 모두에 전달할 수 있다. ...
지금 지구상의 거의 모든 지역이 인간에 의해 사용되고 있으며 천연 자원은 바닥이 나고 있는 중이다. 인류가 수 세기를 더 유지할 수 있을까? 주님께서 미국 이후에 또 다른 강국을 일으키실 시간이 있을까? 나는 그렇게 믿지 않는다. 미국은 주님께서 회복의 때와 맞추어 일으키신 마지막 강국이다.
주님의 마지막 움직이심이 이곳에서부터 전진하고 있음에 따라 세계를 평화롭게 유지시키고, 길을 열어 줄 수 있는 강국에 대한 필요가 있다. 우리가 보잉 747을 가지고 있다면 복음의 전파를 위해서 초기 시대에 사용되었던 로마의 도로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주님의 회복의 말씀이 밖으로 전해지기 위해서는 747기도 평화스러운 환경이 필요하다. 평화가 깨진다면 전파될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을 위해서 주님은 한 나라가 필요하셨다. 미국은 다른 나라를 약탈하지 않고 오히려 주는 나라였다. ...
당신의 눈이 열린다면, 당신은 당신이 살고 있는 시대가 어떤 시대이며 당신이 살고 있는 나라가 어떤 나라인지, 세계 정세가 어떻게 가고 있는지를 깨닫게 될 것이다. 오늘날의 상황은 오직 하나―주의 회복―를 위해서 있다. 회복을 널리 전하고, 신부를 예비하며, 많은 나라에서 등대가 세워져 빛을 발하게 하기 위해서 세계는 전진하고 있다. 이 궁극적인 회복 안에서 주님이 되찾고 계신 것은 작은 교리가 아니라 큰 항목들―특별히 중심 이상의 관점에서 본다면―이다. 이것이 주님의 궁극적인 회복이다. 그리고 그분은 그분의 회복이 뻗어 나갈 수 있도록 세계 정세를 조정할 수 있는 그러한 나라를 갖고 계시다. (위트니스 리 전집 1981년판, 1권, “세계 정세와 하나님의 움직이심” 6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