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453일: 미국에서 주님의 회복이 합당한 증가를 얻기 위해 세 겹의 장애물들을 돌파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한국복음서원 0 1,596 2021.09.23 09:31
453일: 미국에서 주님의 회복이 합당한 증가를 얻기 위해 세 겹의 장애물들을 돌파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주님께서 미국에서 그분의 회복을 위한 합당한 증가를 얻으시도록, 성도들이 이 나라에서 합당하게 증가하도록 세 가지 방해물들, 곧 세상적임과 반대와 교파들을 이김으로써 주님의 회복을 위하여 사람들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요일 2:15-16; 롬 12:2; 행 4:31; 고전 1:10)

요일 2:1516 — 세상이나 세상에 있는 것들을 사랑하지 마십시오. 누구라도 세상을 사랑하게 된다면, 그 사람 안에는 아버지에 대한 사랑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세상에 있는 모든 것, 곧 육체의 욕망과 눈의 욕망과 생활의 허세는 아버지에게서 나온 것이 아니라, 세상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입니다.

롬 12:2— 여러분은 이 시대를 본받지 마십시오. 오직 여러분은 생각이 새로워짐으로 변화되어 하나님의 선한 뜻,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뜻, 하나님의 온전한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십시오.

행 4:31— 그들이 간구하기를 마치자, 모여 있던 곳이 진동하였고, 그들 모두가 성령으로 충일되어, 담대하게 하나님의 말씀을 말하기 시작하였다.

고전 1:10— 형제님들, 이제 내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여러분에게 간청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같은 것을 말하고 여러분 가운데 분열이 없게 하여, 같은 생각과 같은 의견으로 조율되도록 하십시오.

사역의 말씀에서 발췌
이 외에도 우리는 미국이 부(富)로 인하여 매우 세상적인 나라라는 것을 인식할 필요가 있다. 미국인들은 의식하지 못한 채 세속적인 것 가운데 살고 있다. 온 세계가 미국의 세속성을 따르고 있다. 우리가 세상적이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우리가 시대에 뒤떨어졌다고 생각할지 모른다. 많은 미국인들은 그들이 이 땅에서 가장 현대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우리는 그러한 세상적인 방법으로 살기를 원치 않는다. 좋은 옷을 입고 가장 좋은 집을 소유하고 가장 좋은 차를 갖기 위하여 많은 사람들이 좋은 교육을 받고 높은 지위와 많은 돈을 얻고자 한다. 이것은 모두가 세속적인 것이다. … 우리는 미국의 세속성이 한 가지 커다란 장애라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더욱이 우리가 교회 입장에 관하여 실행하는 진리, 즉 한 도시에 한 교회와 오직 한 교회만을 가진 한 도시라는 진리는 교파의 모든 입장을 말살시켰다. 그러므로 어떤 교파가 우리에 관해서 좋은 말을 할 수 있겠는가? 교회 입장의 가르침 아래서는 모든 분열과 교파가 정죄를 받는다.
세속성과 반대와 교파들이 미국에서의 주의 회복에 대한 세 층의 장애들이다. 미국은 가장 강한 기독교 국가이다. 모든 교파들이 매우 견고하게 세워져 있다. 그러나 우리는 모든 교파들에 대항하는 간증인 교회의 입장, 즉 참 하나의 입장 위에 서기 위하여 일으키심을 받았다.
우리는 주님의 주의 회복을 위하여 사람들을 얻는 것이 쉽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그러나 그것은 그다지 쉽지 않다. 우리는 쉬운 상황에 있지 않다. 이 세 층의 장애 혹은 세 방해물들이 우리를 좌절시키기 위하여 여기에 있다. 우리는 미국의 세속성을 이길 필요가 있다. 세속성과 반대와 교파들이 주의 회복 안에서 합당한 증가를 얻는 일에 대한 세 가지 방해물들이다. 만일 이것이 진리의 기초와 생명의 상태에 있는 주의 회복이 아니었다면 우리는 벌써 없어졌을 것이다. 방해에도 불구하고 주의 회복은 여전히 견고하게 이곳에 서 있다. (위트니스 리 전집, 1991-1992년판, 3권, “활력 그룹의 긴급한 필요에 관한 교통” 25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