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287일: 성도들이 교회의 건축을 위해 긍정적이며 진취적인 영을 갖도록 기도합시다.

한국복음서원 0 4,446 2021.04.05 09:24
287일: 성도들이 교회의 건축을 위해 긍정적이며 진취적인 영을 갖도록 기도합시다. 

주님의 은혜로 성도들이 교회 건축을 위하여 봉사에서 긍정적이며 진취적인 영을 갖도록 기도합시다(롬 12:11, 고전 15:10, 58, 골 1:28-29).

롬 12:11 — 열심을 내어 게으르지 않도록 하십시오. 영 안에서 불타서 주님을 섬기십시오.

고전 15:10 — 그러나 내가 지금의 내가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로 된 것이니, 나에게 주신 그분의 은혜가 헛되지 않았던 것입니다. 나는 모든 사도들보다 더 많이 수고하였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아니라, 나와 함께한 하나님의 은혜였습니다.

고전 15:58 — 그러므로 내 사랑하는 형제님들, 여러분은 견고하여 흔들리지 말며, 항상 주님의 일을 더욱 많이 하십시오. 여러분이 아는 대로, 여러분의 수고가 주님 안에서 헛되지 않습니다. 

골 1:28-29 — 우리가 그분을 전파하여 온갖 지혜로 각 사람에게 권면하고 각 사람을 가르치는 것은, 각 사람을 그리스도 안에서 충분히 성장한 사람으로 하나님께 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이것을 위하여 나도 내 안에서 능력으로 운행하시는 분의 운행에 따라 수고하며 분투하고 있습니다. 

사역의 말씀 발췌
우리 가운데서 주님의 회복은 중국 본토에서 시작되었고 그 후에 대만과 미국과 유럽 등의 세계 여러 지역으로 확산되었다. 주님의 회복이 어떤 지역으로 확산될 때 그곳에서의 주님의 움직임은 신선하다. 그러나 그 지역에 있는 성도들은 그들이 얻은 것으로 만족하게 될 수 있다. 그러므로 그들은 낡아지고, 필사적인 방식으로 주님의 움직임을 수행하는 것에 힘쓰지 않을 수도 있다. 세상에서는 산업계나 교육계도 계속 발전한다. 왜냐하면 세상에 있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노력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교회들은 필사적으로 힘쓰지 않기 때문에 발전하지 않을 수 있다. 우리는 주님께 은혜를 받아서 그분의 일에 힘써야 한다(고전 15:10, 58, 골 1:28-29).(위트니스 리 전집, 1983년, 2권, 주님의 회복의 전진을 위해 신성한 진리를 배우고 확산시키도록 힘씀, 영문판, 6장, 155쪽)
우리에게는 진리와 생명이 다 있고, 따라서 풍성한 보고(寶庫)가 있다. 우리는 참으로 대단한 위치에 있다. 우리 중 각 사람이 다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영을 갖고 있다면, 인수를 증가시키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만약 젊은이들이 진리를 추구하고, 생명의 성장을 구하며, 자신의 성격을 처리하고, 부지런하고 진지하도록 배우며, 어떤 의견도 갖지 않는 데에 기꺼이 노력을 기울인다면, 그들의 수중에 있는 일의 미래는 밝을 것이다. 나는 우리 모두가 이것을 위해 많이 기도하기를 바란다.(주님의 회복 안에서의 인도에 관한 중요한 말씀, 6권, 모든 사람이 교회의 증가를 위해 기능을 발휘함, 2장, 56-57쪽)